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쿠팡와우멤버쉽 월회비 4,990원 자동결제 환불되나 확인 안 했으면 큰일날뻔..

by 그린라임♡ 2024. 2. 15.
반응형

나는 주기적으로 메일을 확인한다.

메일에 안읽음으로 숫자가 나오는 것이 싫어서 주기적으로 읽음, 삭제 작업을 해준다.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메일 확인차 들어갔는데...

이게 무슨?

 

 

쿠팡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오늘 오전 10시 56분경.. 난 결제한 것이 없었다.

뭐지.. 보이스피싱인가..

 

 

 

 

내용을 보니 그건 아니었다...ㅋ

와우 멤버쉽 월회비였다.

 

 

 

 

와우멤버쉽은 진즉에 해지했었는데 왜 결제가 되는건지..

혹시나 먹튀?ㅋㅋ 당하는건 아닐까 해서 검색을 해보니

와우 멤버쉽 회비가 결제가 되더라도 따로 구매한 내역이 없으면

전액 환불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해지하러..!

쿠팡에서 마이쿠팡--->와우멤버쉽으로 들어가면 회원으로 나온다.

근데 여태 결제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결제가 되는게 뭔일..

우선 해지부터...  

고객님께만 드린 와우 할인쿠폰...거짓말 하지마요..

 

 

 

 

맨 밑에 해지하기를 누른다.

 

 

 

남은 기간 동안 혜택을 더 이용해보고 결정하세요... 싫어용...

 

 

 

쿠팡플레이 인기콘텐츠를 더 이상 시청할 수 없어요... 괜찮아요..

 

 

 

21만개 이상 상품을 와우할인가로 구매할 수 없어요.... 남편꺼 가입되어 있어요..

 

 

 

 

당일배송, 새벽배송되는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없어요.. 남편껄로 하면 됩니다...

 

 

 

19,800원을 채우지 않으면 무료배송 받을 수 없어요.. 남편꺼 있대두!!

 

 

 

로켓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 당일배송 혜택이 사라져요... 괜찮아요....

 

 

 

 

30일 이내 교환,반품시 무료반품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괜찮다니까요....!!!

 

 

 

그 외 4가지 혜택도 사라져요.... 이 사람들이 참 끈질기구만...

질척거리면 있던 정도 없어진다니까요..?

그래도 해지하시겠어요? 넵~~!

 

 

 

해지하는 이유를 적고 해지하기를 누른다.

 

 

 

혜택을 포기하면 와우전용 쿠폰 1장이 사라져요...

이렇게까지 해야겠어요....?

 

 

 

참 열심히 하는 듯 하다.. 그건 인정할게요.

 

 

 

 

드디어 해지 성공!

 

 

 

혹시 모르니 취소 되었는지 바로 확인~

 

 

취소가 잘 되었으니 이제 안심~~!!

혹시 나도 모르게 자동결제가 되고 있는지 모르니 확인해 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