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장사의신 떡볶이 은현장 밀키트 후기 맛 맵기 가격

by 그린라임♡ 2024. 2. 20.
반응형

장사의신 유튜브를 한창 봤었는데 요새는

시끌시끌한 일이 있어서 그런지 영상을 올리지는 않는 것 같다.

 

 

언제인가 라이브때 장사의신 떡볶이 밀키트를

몇 분만 할인한다고 해서 나도 궁금한 마음에 한번 사봤다.

 

 

가격은 지금은 7,100인데 30프로 할인할때 사서 5,810원에 구매했다.

내가 1월 8일에 구매했을 때는 배송비가 4천원이었는데

지금은 지금은 3,500원으로 내린 것 같다.

배송은 오래 걸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했지만 이틀정도로 금방 왔다.

 

 

 

 

구성품은 떡과 몇 가지 종류의 어묵이 들어있었다.

우리는 양이 모자를 것 같아서 라면 사리도 같이 넣었다.

국물 색이 좀 빨갛다. 물도 넣으라고 한 것보다 더 넣었는데 좀 쫄아버렸다.ㅠ

 

 

 

얼른 먹어보즈아..!

 

 

 

짭짤해 보이긴 한다..

 

 

 

이건 맛있어 보이는군..

 

 

 

우리는 만두도 추가해서 넣었다.

맛은 우선 좀 자극적인 맛이었다...

달기도 많이 단 편인 것 같고, 맵기도 매웠다...ㅠ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다..ㅋㅋ 그렇지만 너무 강력한 단짠의 맛이 좀 자극적이었다.

보통 밀키트엔 어묵이 잘 안 들어있는데 여긴 어묵도 들어있고

어묵 종류도 심심하지 않게 몇 가지 있어서 그건 좋았다.

떡도 쫄깃하니 식감은 괜찮았다.

 

 

다만 나는 요새 입맛이 좀 싱거워져서 좀 더 자극적인 떡볶이 맛인 것 같았다.

물을 좀 넣었으면 괜찮았으려나...?

그래도 한끼 배불리 먹긴 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