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고렝 태국음식점 의정부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푸팟퐁커리세트 쌀국수 카우팟닭고기

by 그린라임♡ 2024. 2. 13.
반응형

설연휴 마지막 날이 되었다.

4일을 쉬지만 양가를 방문하고 나면 시간이 너무 금방 흘러버린다..

이번 연휴에도 우리 가족만의 시간을 갖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을 가기로 했다.

신세계 상품권이 있어서 마음편히 갔다 올 수 있다.ㅋ

 

 

 

728x90

 

 

 

 

 

다행히 차는 많이 막히지 않았지만 주차자리가 없어 맨 꼭대기 7층에 주차를 했다. (외부라 추움ㅠ)

우리 동그리 기저귀부터 갈고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 슬슬 배가 고파져서 밥을 먹기로 했다.

지난번에도 한번 갔었지만 못 먹어본 메뉴가 있었어서 오늘도 또 가기로 했다.

 

 

 

 

신세계 상품권이 있을때마다 이곳을 몇 번 들었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같이 먹기도 좋고 메뉴도 나쁘지 않아서였다.

지난번에는 똠양꿍 세트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말로만 듣던 푸팟퐁커리세트를 먹기로 했다.

 

 

 

 

가격은 55,000원이고 구성은 

푸팟퐁커리

쇠고기 쌀국수

카우팟 닭고기 (닭고기,해산물,소고기 중 선택) (밥 또는 면요리로 선택 가능한데 우리는 밥으로.)

아이스티 2잔도 준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물과 아이스티, 양파절임과 아기식기류도 주셨다.

 

 

 

아이스티는 단맛만 강하지 않고 새콤한 맛도 적절히 섞여서 맛있었다.

색도 이쁘군~ㅎㅎ 우리 아가도 줘봤는데 잘 먹었다 ㅋ

 

 

 

드디어 나왔다.

쌀국수가 먼저 나오고 카이팟과 커리가 같이 나왔다.

 

 

 

쌀국수 바로 나왔을때 비쥬얼~

칠리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칠리소스 맛은 아니다.;; 매콤~

 

 

고기와 면, 양파, 숙주,파가 들어있다.

 

 

쨍한 빨간 칠리 소스이다. 진한색은 좀 더 매콤하다.

 

 

국물과 면은 리필이 된다. 무한정 되는건지는 모르겠다. 한번밖에 안해봐서

 

 

 

쌀국수는 일반 시중에서 파는 쌀국수 맛 정도 되는 것 같다.

조금 짭짤한 편이나 고기와 국물이 나쁘진 않다.

개인적으로는 미스사이공 쌀국수를 가끔 먹는데 미스사이공이 좀 더 내 입맛에는 맞는 것 같다.

 

 

 

 

카우팟 닭고기는 볶음밥에 계란, 마늘튀긴것, 양배추, 파 등이 들어간다.

 

 

 

 

우리 동그리에게는 마늘은 빼고 줘야겠다.

 

 

 

카우팟 볶음밥도 한입~

오늘 먹은 것 중에서는 카이팟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괜찮고 마늘도 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괜찮았다. 양도 넉넉했다.

다음에 다시 온다면 이건 재주문을 할 것 같다. 아가도 잘 먹는다.

 

 

 

다음은 푸팟퐁커리~ 밑에 소스가 깔려있다.

말로만 듣던 푸팟퐁커리~~ 과연

 

 

 

꽃게가 튀겨져 나온다.

 

 

 

밑에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된다.

 

 

 

바게트 빵도 같이 나온다.

 

 

 

잘 튀겨진 꽃게ㅎㅎ

 

 

 

커리와 함께 냠~

튀김 맛이 많이 났다. 커리는 많이 먹어본 커리맛은 아니었다. 아주 약~간 매콤한데 맵진 않았다.

꽃게와 잘 어울리는 맛이긴 하나 좀 느끼했다.ㅠ 내가 튀김류를 잘 안 좋아해서 그런걸수도..

 

 

 

목이버섯도 들어있다. 냠~

 

 

푸팟퐁커리가 기대가 컸지만 생각보단 느끼했어서 좀 아쉬웠다.

대신에 카우팟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다행이다.

 

그래도 배불르면 장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