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날라리식당 서울갈비돈 후기 맛 가격 옥정돈까스 양주돈까스

by 그린라임♡ 2024. 2. 14.
반응형

동그리와 외출했다가 밥이나 먹고 들어가기로 했다.

하지만 여전히 먹을건 돈까스뿐...ㅋ

 

 

 

날라리식당 양주옥정점

 

 

 

 

날라리식당은 동그리와 전에 1번 와서 돈까스를 먹고 갔는데 

아기의자도 있고 해서 다시 왔다.

여긴 테이블마다 직접 주문을 할 수 있게 기계가 붙어 있었다.

선불로 카드계산도 가능하다.

 

 

 

바로 주문~

안 먹어본 것으로 주문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보는데

기본 돈까스부터 커리라이스, 볶음밥, 마제소바같은 것도 있었다.

 

 

 

쭈욱 보다가 내가 고른건 서울갈비돈이다. 

샐러드도 나오고 마카로니 소세지까지 나오는 것 같아서 선택했다.

 

 

 

서울갈비돈은 11,900원이다.

바로 결제!

 

 

 

이케아 아기의자도 있어서 바로 세팅~

벨트까지 있어서 안전하게 아기를 앉힐 수 있다.

(벨트 없는 곳이 은근 있다.ㅠ)

 

 

 

처음엔 직원이 물과 단무지, 깍두기는 가져다 준다.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우동국물은 내가 가져온거다.

 

 

 

예전에 어렸을 적에 집에서 하나씩은 있었던 큰 유리물병이다.

오랜만에 본다.ㅋㅋ

 

 

 

창가쪽 옆에 종이컵과 수저, 포크,냅킨, 물티슈 등이 놓여있다.

 

 

 

 

음식 기다리면서 벽에 붙어 있는걸 하나씩 봤다.

누룩소금 숙성육..?

쌀 누룩의 효과..? 누룩소금은 소금에 누룩을 넣고 발효시켜 만든 발효소금으로

일본에서 마법의 양념으로 화제가 될 정도로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단다..

쌀누룩은 신진대사 및 면역력을 높여주는 등의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한다.

 

미식가 돈카츠 안심, 특등심은 누룩 소금으로 숙성하여 특별한 식감으로 다른 돈카츠보다 쫀득한 식감,

부드러움, 건강함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깔끔한 맛이라고..^^

 

 

 

마제소바도 있나보다.

마제소바는 백소정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여기도 있구만.

 

 

 

테이블 위에 있는 조명

날라리 식당은 문앞부터 인테리어에 좀 신경을 쓴 것 같다. 

 

 

 

날라리식당도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이라는~

리뷰 이벤트 참여시 캔음료 하나 준다고 한다.

 

 

 

기다림 끝에 서울갈비돈이 나왔다.

뭔가 꽤 푸짐하게 나왔다.ㅋ

갈비돈은 6개나 나왔다.

거기에 소세지,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까지~

 

 

 

무슨맛인지 궁금~

 

 

 

돈까스를 먹을때 샐러드가 없으면 느끼함이 좀 더 빨리 온다.ㅠ

 

 

 

튀김옷이 두껍진 않은 것 같다.

 

 

 

돈까스 소오스~

 

 

 

배고프니 어서 먹즈아~!!

 

 

 

우선 샐러드부터.!

참깨 샐러드 같다. (확실하게는 모름ㅋ)

아삭아삭~

 

 

 

이번엔 갈비돈을..냠~

겉에 튀김옷은 바삭한데 기름기가 좀 있었고,

안에 살은 일반 돈까스와 다르게 질기지 않고 단단하지 않고 무른 편이다.

좀 짭짤하긴한데 아기에게 밥에다 조금 주는 것은 괜찮을 것 같다.

맛은 소세지맛?이 좀 나는 것 같다.

떡갈비 맛을 생각했는데 떡갈비 맛은 별로 안나는 듯.?ㅋ 

소스맛은 진한 돈까스 소스 맛이다.

 

 

 

소세지도 냠~

돈까스보다 좀 더 짭짤하다.

식감이 탱글탱글 했다.

 

 

 

기름에 잘 구워진 소세지~

부지런히 먹었다.

 

 

 

밥은 다 먹었으나 돈까스는 6덩이 중에 2개를 동그리와 나눠 먹고 4개가 남았다. 

그래서 포장해 왔다.

요샌 금방 배가 불러온다. 특히나 돈까스나 치킨같이 튀긴 것을 먹으면 더 그런다.

오늘도 배부르게 먹었다.

 

(남은건 남편이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