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봉담읍 홍익돈까스 맛 후기 가격 주차 화성돈까스

by 그린라임♡ 2024. 2. 27.
반응형

요새 주말은 계속 이사갈 전세집을 알아보고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 맞는 금액의 전셋집은 많이 없어서 조금 걱정이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은 부동산에 내놨는데 오늘 계약을 하겠다는 분이 생겼다....

그런데 막상 우리가 살 곳을 찾기가 쉽지가 않다..ㅠ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니 밥집을 찾아 들어갔다.

 

 

 

 

홍익돈까스 봉담점

전화번호 : 031-8002-4321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새말길 1 1층 홍익돈까스 봉담점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돈까스으~~

 

 

728x90

 

 

 

홍익돈까스 봉담점은 23년 10월에 재오픈을 했다고 한다.

어쩐지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이더라니..

 

 

 

음... 근데 간판은 현수막인가...?

 

 

 

 

옆에는 추어탕 집이 있다.

 

 

 

2시 반 좀 안되서 갔는데 주차자리는 넉넉해 보였다.

앞쪽엔 동화마을 1단지 아파트가 보인다.

 

 

 

배고프니 어서 주문부터~!

여러가지 돈까스부터

 

 

 

볶음우동도 있고 짬뽕, 우동, 볶음밥 종류도 있다.

 

 

 

어린이 음료 트위스트&드링크라는 것도 2천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앞테이블 어떤 아이 앞에 놓여져 있었다.

 

 

 

기본 탄산음료부터 에이드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음료는 잘 시키지 않기 때문에 패스~!

홍익돈까스(13,000원)에 새우볶음밥(맵기 중간맛 10,000원)으로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는 후추로 보이는 것과 냅킨이 놓여져 있고 다른건 없었다.

 

 

 

옆 차가 이상하게 주차 해놔서 우리도 그냥 선에 맞지 않게 대 놨는데

나중에 그 차가 빠져버려서 우리만 이상하게 주차해놓은 것처럼 보임..ㅡ.,ㅡ^^^

 

 

 

홍익돈까스 봉담점은 3시 10분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그 전에 식사를 마쳐야 한다.

근데 네이버에는 2시반부터 5시라고 나와있네..? 뭐가 맞는거징?ㅋㅋ

여긴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와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았다.

 

 

 

내가 주문한 새우볶음밥이 나왔다.

구성은 볶음밥에 깍두기, 우동국물이 나온다.

맵기가 중간맛인데 좀 매콤하다고 했지만 그냥 시켜봤는데 과연....

 

 

 

새우, 계란과, 마늘, 피망인지 파프리카인지... 양파 등이 들어가 있다.

앗..새우볶음밥은 숟가락 샷을 찍지 못했다.ㅠ

맛은 간이 약~간 있지만 맛있었다. 맵기는 좀 매웠다. 불닭보단 덜 맵지만 

맵찔이인 나에겐 좀 매콤했다. 맵찔이들은 순한맛으로 시키길..

하지만 맛은 좋아서 한 그릇 다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우동국물 ㅎㅎ

국물 맛은 맛있었당!

 

 

 

깍두기도 맛있게 익어서 만족~

 

 

 

남편이 주문한 홍익돈까스~

크기가 얇긴하지만 엄청 컸다.

 

 

 

잘 익어져 보이는 돈까스으~~

 

 

 

깍두기도 그렇고 단무지는 너무 쪼끔 준다아.ㅜㅋㅋ 

 

 

 

데미그라스 돈까스 소스~ 

 

 

 

여기에도 있는 우동국물~

 

 

 

열심히 돈까스를 자르고 있는 남편..ㅎㅎ

 

 

 

아 돈까스에 스프도 나온다. 여기에 후추를 뿌려먹으면 되겠다.

 

 

 

다 자른 모습~~ 고생했엉ㅎㅎ

 

 

 

돈까스를 소스에 푸욱~

난 돈까스파가 아니라서 남편 말로는 나쁘지 않다고 했다.

나도 괜찮았다. 특히 소스가 일반 돈까스 소스에 약간 새콤한 맛이 들어있어서 

찍어 먹으면 맛이 더 좋아지는 것 같다. 튀김 옷도 바삭바삭하고~

 

돈까스 양이 생각보다 더 많아서 남편이 돈까스를 2개정도 남겼다. (그건 내가 먹음.ㅋ)

그냥 지나가는 길에 들러본 곳인데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배불리 잘 먹었다. (화장실에 온수도 나와서 좋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