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배떡 마라떡볶이 맵기 맛 순한맛 누들밀떡 순대 야채튀김 김말이

by 그린라임♡ 2024. 3. 4.
반응형

오늘도 늦은 저녁 메뉴로 떡볶이가 땡겨서

지난번에 먹었던 배떡 마라떡볶이가 생각나 다시 주문하기로 했다.

 

 

 

 

배떡 옥정점

전화번호 : 031-868-8046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5아길 5 103호

 

 

728x90

 

 

 

 

 

우리는 마라떡볶이,순대,야채튀김을 주문했다.

 

가격은

마라떡볶이 1~2인분은 9,900원이고

찰순대 - 4,000원

야채튀김 2개 2,000원

김말이 2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금액은 배달비까지 18,000원이다.

 

 

 

 

마라떡볶이 떡은 그냥 밀떡으로 하려고 했는데 

누들밀떡으로 잘못 눌러서 이걸로옴..ㅠㅋㅋㅋ

맵기는 지난번에 보통맛으로 했다가 매웠어서 순한맛으로 시켰다.

떡볶이 구성은 누들밀떡, 비엔나, 중국당면, 푸주, 포두부, 분모자, 베이컨이 들어있다. (알찬구성)

 

 

 

 

찰순대

순대가 다 튕겨져 나와있음..ㅋㅋ

 

 

 

빠질수 없는 우리의 타이거 래들러 레몬 맥주!

 

 

 

오늘도 얇지만 작은 단무지야 안녕.. 

 

 

 

야채튀김과 김말이

 

 

 

 

마라떡볶이 국물은 지난번에 먹었을 때도 느꼈지만

지코바치킨 양념같이 뜨끈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양념인 것 같다.

 

 

 

 

먼저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순대는 이름도 찰순대인데 이름 그대로 찰 순대맛이다..ㅎ

맵기는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이게 왠?

순한맛도 약간 매콤했다.ㅠ 우리는 매운맛 하수 맵찔이라

그나마 제일 덜 매운 순한맛으로 계속 시켜야 할 것 같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김말이도 떡볶이 국물에 푹~~

튀김옷이 약간 두껍긴 하지만 간도 괜찮고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

당면이 잘 차있군..

 

 

 

 

남편이 좋아하는 야채튀김!

당근,양파,고구마 등 잘 튀겨졌다. 이것 역시 간이 좋다.

 

 

 

 

식감이 정말 쫀득한 중국당면

식감이 좋은데 마라 국물에도 잘 어울린다.

 

 

 

 

이번엔 잘못시킨 누들밀떡

먹어보니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다.

그래도 난 일반 밀떡이 좋은듯ㅋ

 

 

 

 

엄청 짜지 않아 좋은 베이컨도 냠~

 

 

 

한번 베어 물면 꽃모양이 나오는 분모자도 굿~

 

 

 

오늘은 금방 배가 불러서 밥과 함께 먹지는 않았다.

원래 우리 부부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주로 시켜먹었었는데

요새는 배떡 마라떡볶이도 한번씩 생각나는 떡볶이가 되었다.

 

입맛도 나이가 들수록 바뀌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