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양주 우리할매떡볶이 순대 튀김 옥정 떡볶이 야채튀김 순대 후기 맛

by 그린라임♡ 2023. 12. 1.
반응형

오늘도 또볶이를 시켰다.

남편과 나는 떡볶이를 칭할때

분식은 내가 좋아해 하도 자주 먹어서

또 떡볶이를 뜻하는 또볶이로 부른다..ㅋ

 

오늘 주문한 곳은..?

 

 

도차악~~~!!

 

우리할매떡볶이는 이전 집에서 살 때도 가끔 시켜 먹었던 곳이다.

남편은 야채튀김이 크고 맛나서 좋아라 한다.

이번에는 떡볶이와 순대, 튀김, 어묵까지 시켰고

배달비까지 16,750원이다.

 

 

 

 

떡볶이는 국물색이 엄청 진하다.

떡과 어묵이 들어있다. 

 

 

 

 

순대는 일반적인 평범한 순대이다.

 

 

 

 

어묵도 많이들 파는 어묵~

 

 

 

 

오른쪽 여백의 미는 뭐징..

튀김은 야채,김말이,튀긴어묵,야끼만두가 들어있다.

 

 

 

 

한 눈에 봐도 잘 튀겨진 야채튀김~

 

 

 

 

우선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보즈아~

많이 맵진 않지만 간이 세다. 순대는 냄새는 별로 안 났던거 같다. (냄새에 민감한 나...-ㅅ-)

 

 

 

 

윤기 좔좔 밀 떡볶이~~

간이 쎄지만 쫄깃하니 맛은 있다.ㅋㅋ

 

 

 

 

튀긴 어묵이다. 뭔가 색이 진해보이는..? 

 

 

 

 

이것도 떡볶이 국물에 안 찍어 먹으면 섭하지잉~

단짠단짠~

 

 

 

 

튀긴어묵의 하얀 속살~ 

 

 

 

 

단무지는 따로 주지 않아서 집에 있는 길다란 노브랜드 단무징ㅋㅋ

뭔가 이 떡 사진 잘 나온듯?ㅋㅋ

맛있어 보인다.

 

 

 

 

이번엔 김말이~

여긴 튀김이 괜찮은거 같다.

 

 

 

 

떡볶에 국물에 폭~

 

 

 

 

튀김옷 두께도 괜찮고 당면도 잘 들어차있고 간도 딱 좋다.

 

 

 

 

다시한번 국물에 찍찍~

 

참고로 어묵 단독 사진은 없는데

어묵은 좀 심심한 편이다. 짠 것보단 낫긴 하지만 어묵이 국물에 좀 덜 밴 느낌?

원래 그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엔 어묵은 빼고 다른걸 시켜볼까아...

항상 여기서 시키면 조금씩 남는다.

양이 적진 않은 것 같다. (우리 양이 줄었는지도...흠..ㅋㅋ)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