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가나슈 마카롱 세븐일레븐 마카롱 맛 후기 가나슈뜻 난백액뜻

by 그린라임♡ 2023. 11. 23.
반응형

남편이 냉장고에

세븐일레븐에서 산 마카롱이 있다고 한다.

이름은 이다.

 

가나슈의 뜻은

초콜릿에 생크림과 버터, 우유 등을 섞어 용도에 따라 경도를 조정한 초콜릿 크림!

봉봉초콜릿, 트러플 초콜릿, 초콜릿 타르트, 마카롱, 케이크 등 여러 초콜릿 과자에 사용된다고 한다.

수제로도 많이들 만드는 것 같다.

 

 

맛은 딸기,초코, 망고맛이다.

이 맛 말고도 다른 맛도 있는 것 같다.

 

 

 

 

용량은 69g

칼로리는 291kcal....ㅎㅎ

원재료는 기타설탕,설탕, 가공버터, 야자유, 땅콩 또는 견과류 가공품, 밀가루, 난백액,

당류가공품, 곡류가공품, 식물성크림, 초콜릿, 등등등등이 들어간다.

 

난백액? 이게뭐지..? 갑자기 급 궁금해졌다.ㅋㅋㅋ

알의 흰자에 식염, 당류 따위를 가한 물질 또는 그것을 동결한 물질

....이라고 한다.ㅋ

 

 

 

 

영양정보는 

나트륨 2%

탄수화물 11%

당류 무려..30%....ㄷㄷ

지방 28%

포화지방 47%....헉

콜레스테롤 9%

단백질 7%

..이 조그만 것이 당류와 지방, 포화지방 함유량이 이리 높다니..

 

 

 

 

그래도 먹어야지..ㅋㅋ

딸기마카롱엔 꼬끄에 구멍이 뽕..ㅋㅋ

꼬끄는 적당한 두께에 크림은 뚱카롱까진 아니지만

은근 두툼하다.

 

 

 

 

노오~란 망고맛 근접샷~

 

 

 

 

초코맛 근접샷~

 

 

 

 

딸기맛 근접샷~~ 색이 이쁘구나~~

 

 

 

 

어두운데서 찍었더니 초점이 왜이러니.. (추워서 옷2겹ㅋㅋ)

 

 

 

 

망고맛을 먹어봤는데 꼬끄는 적당한 쫀득함이 괜찮았다.

다만..크림이 부드러운 것은 좋으나 내 입맛에는 많이 느끼했다..

망고맛이라서 더 그런것일 수는 있으니 사실 재구매 의향은 없어졌다...

 

 

남편이 초코맛을 먹어봤는데 

남편의 표정이......ㅋㅋ;;

남편도 맛이 너무 달고 느끼하다고 했다.

남은 딸기맛은 나에게 맛있게 먹으라고 하고 도망..

 

 

 

 

마카롱을 막 자주 먹지는 않고 가끔 한번씩 생각날때 사먹는데

최근에 먹은 마카롱은 메카커피에서 먹었었는데

그건 덜 느끼하고 맛있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에 내말에 공감을 안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느끼한 것을 좋아하거나 마카롱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