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피자를 피자답게 하프앤하프 더블치즈옥수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양주 피자 반반피자

by 그린라임♡ 2023. 11. 21.
반응형

피자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피자 주문을 했다.ㅋㅋ

 

 

 

피자를 피자답게 양주점



 

 

 

남편은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콤비네이션

나는 옥수수를 좋아해서 더블치즈옥수수로 선택했다.

금액은 20,900원인데 1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19,900원을 결제했다.

 

도착~~~

콤비네이션이 좀 맛없게 나와보이는...;;ㅋㅋ

더블치즈옥수수는 소스덕분에 맛있어 보인다. 내눈에는ㅋ

 

 

 

콤비네이션 근접샷~
페퍼로니, 피망(인지 파프리카인지), 옥수수, 파슬리, 올리브, 햄 토핑이 올려져 있다.

 

 

 

더블치즈옥수수는 치즈에 옥수수 토핑이 가득 올려져 있다.

 

 

 

리뷰이벤트로 신청한 치즈오븐스파게티~

지난번에도 먹어봤었는데 나쁘지않다ㅎㅎ

 

 

 

피자와 스파게티~

얼릉 먹어야지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잘 섞어서 냠~~

깔끔한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이다. 맵지도 않아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다.

 

 

 

 

요건 요거트 크림 소스이다.

요거트를 좋아하는 나에게 딱~!

새콤하다~

 

 

 

아 핫소스와 피클도 있다.

 

 

 

남편이 사진 찍으라며 포크로 돌돌돌~

 

 

 

그럼 이제 피자를~~
더블치즈옥수수 피자는 처음 시켜 먹어보는데

소스와 치즈의 단짠단짠과 중간에 옥수수가 톡톡 터져 맛있었다.

요거트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난 거 같다. 남편은 그냥 먹는게 낫다고..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콘들

 

 

 

요거트 소스에도 찍어서 냠~~

 

 

 

위에 사진에는 없는데 갈릭 디핑소스도 있어서 한번 찍어먹기~

개인적으로 치즈의 짠맛이 있어서 나는 요거트 소스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번엔 콤비네이션 피자드아아아

난 페퍼로니는 짜서 별로 안 좋아하기에 이건 한조각만..

 

 

 

일반 많이 먹어본 콤비네이션 피자의 맛이다...ㅎ

도우는 얇은편이다. 두꺼운 도우는 노우노우~

 

 

 

이것도 요거트 소스에 푹~~

하지만 더블치즈옥수수가 더 잘어울림ㅋ

 

 

배부르게 잘 먹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쿠폰도 준다.

3개면 마약옥수수도 받을 수 있다.

다음번에 또 시켜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