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대한 떡볶이랑 파스타 빨간국물떡볶이 야채튀김 맛 후기

by 그린라임♡ 2023. 11. 17.
반응형

 

 

육퇴 후 시간이 11시반이 되었는데 아직 저녁을 먹지 못한 나와 남편은

좀 무리이지만 배달을 시켜먹기로 했다.

메뉴는 매콤 단짠의 대표메뉴 떡볶이로 정했다.

 

늦은시간도 배달이 가능한 곳이 몇군데 없어서 

안 먹어본 곳으로 시켰다.

 

 

 

대한 떡볶이(랑 파스타)

 

 

 

 

12시가 좀 지나니 도착했다.

 

 

 

 

 

빨간 국물떡볶이(11,900원 와 야채튀김(2,000원)을 시켰고

리뷰이벤트로 계란찜을 골랐다. 

배달비가 있지만 할인쿠폰이 있어서 13,000원에 주문했다.

(최소주문이 12,000원인데 떡볶이가 11,900원..😬)

 

 

빨간 국물떡볶이는 치즈와 떡과 어묵,소세지가 들어있다.

어묵은 두가지 종류가 들어있다.

 

 

 

계란찜은 크진 않고 작은 용기에 들어있고

야채튀김도 하나에 천원인데 크기가 막 크지는 않았다..🙄

 

 

 

배고프니까 얼릉 먹자아~~

동대문 엽기떡볶이나 신전떡볶이는 자주 먹지만

대한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간이 좀 세긴했지만 내 초딩입맛에는 잘 맞았다. (이따 물을 좀 먹겠군..)

어묵도 두가지 종류라 식감도 좋았고~

 

 

 

 야채튀김도 괜찮았다.

간도 괜찮고 잘 튀겨졌다.

 

 

 

계란찜 처음엔 좀 짭잘했다.

근데 간이 센 떡볶이를 먹다보니 나중에는 괜찮아졌다..ㅋ

 

 

 

계란찜은 야들야들 촉촉~

 

 

 

떡볶이는 굵기가 굵은 것도 있고 얇은 것도 있었다.

 

 

 

떡과 치즈를 같이~~

 

 

 

어묵도 냠냠~

 

 

 

쏘세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맛은 보기

일반 소세지맛ㅋ

 

 

 

양도 적진 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사진이 윤기 있어보여서 엄청 맛있어 보인다..?

 

 

 

야채튀김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기

 

 

 

소세지도 한컷더ㅋㅋ

 

 

 

 

단무지도 없고 튀김도 작지만 떡볶이 맛은 괜찮아서 

다음에 또 시켜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