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서대문 김치찜 김치찜 양주 김치찜 옥정

by 그린라임♡ 2023. 11. 12.
반응형

밤 12시가 다 되어 가는데 밥을 먹지 못한 남편과 나는 

밥이 되는 곳을 찾다가 김치찜을 시키기로 했다.

 

 

 

서대문 김치찜김치찌개 양주점

 

 

 

 

도착~~~

금액은 배달비까지 해서 27000원이다.

1시간 좀 안걸려서 도착했다. 늦은시간까지 배달이 되는 것 같다.

 

 

 

구성은 단순하다.

김치찜에 밥2개 김1개이다.

리뷰이벤트로 두부, 김치 등을 더 넣어준다고 하였는데

우리는 김치를 추가하기로 했다. 

 

 

 

밥은 흑미가 약간 들어간 밥인데 

양이 엄청 많아 보이진 않았다.

 

 

 

김도 아애 서대문 김이라고 적혀있다.

따로 제작한거 같기도 하다.

 

 

 

윤기 있어 보이는 김

맛도 밥이랑 잘 어울려서 괜찮았다.

 

 

 

네모난 두부는 참깨가 올려진 채로

5개정도 올라가 있다.

재료는 돼지고기와 김치, 파 등이 있다.

 

 

 

맛있게 먹어줄게 김치야..

 

 

 

한번 섞어주고서~

 

 

 

고기와 김치를 한입에 앙~~

개인적으로는 고기보다 김치가 더 맛있는 것 같다.

김치 간이 엄청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괜찮았다.

아삭아삭한게 밥이랑 잘 어울렸다.

 

 

 

이번엔 두부와 고기를 냠~~

두부는 위에 얹어져 있는 것이라 평범한 두부맛이다.

고기는 일반 돼지고기 맛이다.

 

 

 

처음 시켜본 곳인데

나쁘지 않았다.

다만 27,000원인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가격이 좀 더 내리면 가끔 시켜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