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배떡 마라떡볶이 맛 보통맛 맵기 후기 분모자 포두부 부죽 야채튀김

by 그린라임♡ 2024. 1. 29.
반응형

오늘도 저녁이 늦어져 야식을 먹게됐다.

메뉴는 떡볶이..또뽂이..ㅋㅋㅋ

자주 먹는 메뉴라 오늘은 아애 안 먹어본 맛을 시키기로 했다.

 

 

 

배떡 양주옥정점

 

 

 

 

오늘은 배떡으로~~

배떡 이름은 배달 떡볶이라서 배떡이라는..ㅋ

 

 

 

우리는 오늘 배떡에서

마라떡볶이 1~2인분 - 9,900원

찰순대만 - 4,000원

야채튀김 2개 - 2,000원

핫도그튀김 - 1,500원

 

배달팁 2천원

 

총 19,400원인데 1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18,400원을 결제했다.

 

 

 

요로케 왔다. 핫도그는 시킬 생각은 없었는데 100원 더 추가하면 배달비 500원이 할인된다길래...;;ㅋㅋ

 

 

 

마라떡볶이..

마라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만 먹어봤는데 동대문은 마라 매운맛이 많이 셌다... 한번 먹어볼만 하고 두번은..

배떡 마라 떡볶이는 우선 국물색은 진해보였다.

떡,베이컨, 소세지, 중국당면, 포두부, 부죽, 분모자가 들어있다.

약간 닭볶음탕 국물같은?ㅋ

 

 

 

 

찰순대인데 양은 많지 않았다. 그래도 맛은 있어보임

 

 

 

 

튀김들은 바삭바삭 잘 튀겨진 것 같다.

야끼만두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가까이서 한장 더~

 

 

 

단무지는 얇은데 크기도 작은 편이긴 했다. 허허..

 

 

 

오늘은 감기로 몇 일 못 먹었던 타이거 래들러 맥주도 함께! 맥주는 이게 짱..!!

 

 

 

 

그럼 한번 먹어볼끄아~? 맛나보인당ㅎㅎ

 

 

 

맵기는 보통맛인데도 매콤한 편이었다. 

불닭보다 약간 덜 매운 정도?

우린 맵찔이라서 매운편이었다. 그래도 떡볶이 국물 맛은 괜찮았다.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야끼만두

기름 윤기보소~ㅋㅋ

 

 

 

마라 떡볶이 국물에 푸우우욱..

 

 

 

맛은 일반 야끼만두 맛인데 좀 느끼하지만 국물에 찍으니 좀 괜찮았다.

 

 

 

다음은 중국당면~ 남편은 이걸 별로 안 좋아해서 내가 다 먹었다.

나는 원래 당면도 좋아하지만 중국당면은 식감도 좋다. 쫀득쫀득~

 

 

 

이 사진에선 더 노래 보이는 단무지도 한입!

 

 

 

이건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부죽 이라고 한다.

두부를 말아서 만든다고 한다. 모양은 어묵같기도..?

난 이것보단 중국당면이 더 나은듯..ㅋㅋ

 

 

 

평소 마라탕은 잘 먹지 않아서 들어가는 재료가 생소해서 찾아보니

포두부 라고 한다. 두부를 말려서 종이처럼 얇게 만든 재료라고 한다. 

이건 내 스타일은 아니다..;

 

 

 

 

어무욱~ 보통 어묵맛이다.

 

 

 

찰순대도 국물에 푸욱 찍어서 냠냠~~

순대 냄새도 안나고 괜찮다.

 

 

 

이번엔 떡과 중국당면과 베이컨을 함께!
베이컨이 생각보다 덜 짜고 괜찮다.

 

 

 

다음은 분모자

 

 

 

 

한 입 먹으면 꽃모양이라 귀엽다 ㅋㅋ

 

 

 

야채튀김에 관대하지 않은 남편도 튀김이 괜찮다고 했다.

잘 튀겨졌고 간도 좋다.

 

 

 

야채튀김 한입 앙~~

 

 

 

배떡 마라떡볶이는 처음 먹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다음에 재구매 해서 먹을 것 같다.

밥이랑 같이 떡밥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다.ㅎㅎ

(근데 밥이랑 먹어서 금방 배가 불러와 핫도그는 먹어보지 못했다.ㅠ)

 

다만 맵기가 보통맛도 매운 편이라서 다음엔 순한 맛으로 먹어봐야겠다.

잘 먹었슴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