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샤브마니아 양주샤브샤브 옥정샤브샤브 맛 가격 후기

by 그린라임♡ 2024. 1. 22.
반응형

토요일 주말 남편이 고기가 먹고 싶다고 했다.

삼겹살집을 갈까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샤브샤브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게다가 21일까지는 고기가 무한이라는~~!?

안 갈 수는 없쥐~~ㅋㅋ

 

 

 

샤브마니아 양주옥정점

 

전화번호 : 0507-1340-3205

주소 : 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190 1층

 

 

 

집에서 차로 10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었다.

 

 

 

단독건물로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매장 정문 앞은 30대이상 무료 주차 가능이라고 한다. 

사진이 왜 다 요모양이야;;;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카운터에 직원분이 인원 수를 묻고 자리를 안내해 주셨다.

우리는 기본메뉴인 소고기샤브 2명으로 주문했다. 1인당 15,900원이다.

 

 

한우샤브는 2만원,

명품버섯+소고기샤브는 21,000원,

해물+피쉬볼+소고기샤브는 21,000원,

해물+피쉬볼+한우샤브는 26,000원이다.

 

점심특선은 좀 더 저렴하다. 소고기 한우가 12,900원이고 한우샤브는 18,000원이다.

 

육수와  물, 가위, 집게 등을 가져다 주셨다.

 

 

 

육수 색은 보리차 색깔이다.ㅋ

 

 

 

물통은 흔치 않은 디자인에 깔끔한게 탐이났다..

 

 

 

내 그릇 세티잉~

 

 

 

소스는 두칸짜리 그릇에 담아주시는데

왼쪽은 약간 쌈장맛이 나고 오른쪽은 칠리소스인데 약간 매콤하다.

위에 간장색깔은 간장과 계란 맛이 났다.. 이름은 모르겠다.

 

 

 

샤브마니아는 월남쌈도 먹을 수 있는데 라이스페이퍼 담구는 물은 레몬물이라고 했다. 

 

 

 

소고기 안녕~

월남쌈 속재료는 오이, 당근, 적채, 양파, 깻닢, 통조림파인애플 등이 있다.

 

 

 

우리는 16번 자리에서 먹었는데 구석자리라 왼쪽이 막혀 있어서 좋았음ㅋ

 

 

 

아기의자도 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했다. (24.1.17일 오픈)

우리 동그리는 핑크색 의자에 앉혔다.

 

 

 

자 그럼 이제부터 먹어볼끄아~?

고기 부위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어디인지는 모르겠다.

비계부분이 좀 있는 편인 것 같다.

 

 

 

칠리소스에 푸욱..

고기 맛은 일반 소고기 맛?이었다 ㅋ

칠리소스는 좀 매콤한 편이었는데 먹다보니 적응했다.

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소스는 좀 더 새콤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

그리고 나는 쌈장맛이 나는 소스보다는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더 나았다.

 

 

 

소고기 샤브샤브와 월남쌈 이외에도

스프, 죽, 떡볶이, 단호박샐러드, 콘샐러드, 크림스파게티, 자장소스, 볶음밥, 요거트 등도 있었다.

 

 

 

야채는 배추, 청경채, 버섯,유부, 숙주 등이 있고 어묵, 만두, 면도 있었다.

우리는 야채와 어묵만..

도톰한 어묵이 없는게 좀 아쉬웠다.

 

 

 

색 참 빨갛구나..ㅋ

 

 

 

끓고있는 육수우

국물에 숙주를 많이 넣어서 그런가 숙주 맛이 많이났다.

국물 맛은 평범한 고기 육수 맛인듯?

 

 

 

먹다가 찍어서 식판이 난리인..ㅋㅋ

아직 3살인 동그리는 볶음밥과 단호박, 스프를 아주 잘 먹었다.ㅎㅎ

 

 

 

이벤트 기간동안은 고기가 무한이라 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다..ㅋㅋㅋㅋ

 

 

 

최근들어 오늘이 고기를 가장 많이 먹은 날이 아닐까..ㅋ

월남쌈은 아기를 챙겨주느라 많이 먹지는 못했다..ㅠ

 

 

샐러드바도 있고 월남쌈도 먹을 수 있고 매장 규모도 작지 않아서

가족 단위로 외식 오기 좋을 거 같다.

매장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손님이 뭔가를 주문하면 

직원 전체가 "네~~~"라고 얘기하는 것도 활기차 보였다 ㅋ

 

하지만 좀 더 새콤했음 하는 소스와 도톰어묵이 없는 것이 좀 아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