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노가리칩 청양마요 맛 후기 가격

by 그린라임♡ 2024. 1. 15.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노가리칩이라는 과자를 발견했다.

아직 한때 유행했던 먹태깡도 못 먹어봤었는데

이거라도 먼저 먹어보기로 하고 구매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2,720원이다.

집에 와서 바로 먹어보았다.

사진은 이미 뜯어버린 윗부분이 잘린..ㅋㅋ

 

 

 

색다른 바삭함!

진한 해물맛!

매콤고소 청양마요맛!

 

 

 

총 120g

 

칼로리는 30g당 166kcal

나트륨 10%

지방 17%

포화지방 27%

 

포화지방율이 높다.. 

높을수록 맛은 잇지..

 

 

 

술집에서나 볼 수 있는 노가리를 이제는 과자로도 먹을 수 있다.

 

 

 

 

원재료명은 식물성 유지,변성전분, 두류가공품,

오징어, 청양마요 등이 들어간다.

 

 

 

맛있어 보이는군~

보통의 오잉 과자보다 넓은 사이즈이다.

 

 

 

 

한입 먹어보즈아~

노가리 맛이 나고 좀 많이(내 기준) 짭짤한 편이고

청양마요라서 그런지 약간 매콤하다. 마요네즈 맛도 나는 것 같고.

그냥 먹기에는 짠 편이라 맥주나 술안주로는 잘 어울릴 것 같다.

 

 

 

 

우리는 그래서(?) 타이거래들러 레몬과 함께 묵묵..ㅋ

남편은 괜찮다고 했지만 점점 물리기 시작한다며 많이 먹지는 않았다.

 

 

 

나는 짭짤하긴 해도 맛이 있어서 좀 더 먹었지만

뭔가 건강한 맛은 아니라서 반 정도 먹고 그만 먹었다.

 

 

 

남은 것도 곧 먹어줄게...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