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다시 발생 수익 인증 후기

by 그린라임♡ 2022. 12. 1.
반응형

요새는 주식계좌일기를 쓰느라 티스토리에서 거의 매일 포스팅을 쓰고 있다.

작년에 21년 6월에 임신을 하고, 8월까지 글을 올렸었다가 몸이 무거워진 탓에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기 힘들다는 핑계(...ㅎㅎ)로 잠시 쉬어가다

올해 22년 2월에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하다가 10월부터 다시 글을 올리게 되었다.

 

 

엄~~청 정성스런 글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일기처럼 글을 쓴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더군다나 육아중이라 새벽에 시간을 내서

글을 쓰고 있는 내가 참 대견하다. (잠시 내 칭찬.ㅋㅋㅋㅋㅋ)

 

 

애드센스는 예전에 승인 받아놔서 누군가 내 글을 보고 광고를 클릭해 준다든지

내 글이 많은 노출을 받게 되면 수익이 생긴다. 노출로는 큰 수익은 나지는 않는 것 같고,

클릭률이 높아야 수익이 높은 것 같다. 

 

두달정도 (짧은 기간은 아니지만 블로그 관리를 못한 기간이 있기 때문에) 글을 쓰고 있는데

드디어 수익이 잡혔다. 

 

 

 

 

22.11.25일 날짜로 노출은 44,

클릭수는 2, 노출 RPM은 7.76으로

0.34$의 수익이 났다. 

 

카카오 애드핏은 거의 수익이 나지 않는다..나는..;;

 

 

현재 환율로 0.34달러는 448원이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걸 발판으로 더 높은 경지까지 올라가보고 싶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은 75.73달러정도 쌓여있다.

아직 계좌로 받아 본 적은 없다. 100불이 되어야 입금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아직 조건 충족이 되지 않았다. 나중에 100불 조건이 되면 수익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다.

음....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다 나 하기 나름이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