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아이즈모바일 2,960원 알뜰요금제 (5개월간) 음성문자무제한 가입방법 저가요금제

by 그린라임♡ 2022. 10. 31.
반응형

2017년도까지만 해도 한달에 휴대폰 요금이 66,000원정도 나왔었다.

그 당시에는 그것도 좀 저렴하게 했구나....라고 안심하고 지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통신비에 정말 많은 비중을 두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알뜰요금제라는것을 알고난  후에

가장 처음으로 썼던 알뜰요금제의 요금은

33,000원의 세븐모바일이었다.

 

33,000원도 지금 보면 매우 비싸게 보이지만

그때는 원래 내던 요금의 반만 지불해도 되서

참 알차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점점 더 낮은 요금제를 찾기 시작했고 

이번에 역대 최저가 요금제를 찾았다.

 

그건 바로 지금도 쓰고 있는 아이즈 모바일의 알뜰요금제이다.

이벤트 기간이 22년 7월이기에 현재는 가입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이즈모바일에도 이런 저렴한 요금제가 잘 나오는 편이라서

휴대폰 요금제를 바꿀 시기에 한번쯤 찾아봐도 좋을거 같다.

 

 

이 요금제는 아이즈 7GB+라는 이름이고,

음성,문자는 무제한 무료제공이고 데이터는 7GB를 준다. 다 소진시엔 1Mbps의 속도로 무제한 제공이다.

5개월간만 할인이 적용되므로 이 기간이 지나면 19,900원으로 청구된다.

 

(사실 알뜰요금제 회사들은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요금제의 해지를 잊고 할인기간이 지나 오른 요금제의 금액을 받으려 하는 생각도 있을것이다.)

 

 

데이터가 너무 적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면..?

나는 육아중이라 거의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 많은양의 데이터가 필요가 없다.

이마저도 데이터가 남는다. 

 

속도가 빠르길 원하고,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동영상을 많이 본다면 

다른 요금제를 써야겠지만 나는 이게 딱이다. 정말 맘에드는 요금제이다.ㅋㅋ

 

 

 

나는 번호는 그대로 쓰고 통신사만 바꾸고 싶어서

번호이동으로 선택하고, 유심도 없었기에 유심 무료 구매를 선택하고

상담사 개통 신청을 클릭!

 

 

 

 

 

 

 

서비스가입 신청을 한다.

 

 

 

전체 약관에 동의한다. (광고수신 동의는 체크 안함)

 

 

 

작성전 준비사항을 체크한다.

(미성년자는 가족관계증명서도 필요하다.)

민증이나 운전면허증 중 하나가 필요하고,

신용카드나 범용인증서 또는 네이버 인증서 중 한가지가 가능해야 하고,

 

번호이동 사전 준비사항은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정보와

현재 통신비를 납부중인 카드 및 은행계좌 정보도 알아야 한다.

 

 

 

나는 신용카드와 범용인증서가 안되서 네이버 인증서로 인증을 하기로 했다.

 

 

 

일반 고객으로 선택!

 

 

 

필수약관 전체동의 선택!

 

 

 

가입신청서 작성 및 결제

나는 주민등록증 대신 운전면허증으로 인증하였다.

 

 

 

이메일과 상세주소까지 입력후 다음을 클릭!

 

 

가입정보 확인

 

 

 

작성완료 클릭!

 

 

 

가입신청 완료~!!

 

 

 

다음날인가 유심이 도착했다. 빠름~~
문자로 빠른 개통요청 안내사항이 오면 들어가서

요금제 접수한 사람이 본인이 맞는지와 이름, 전화번호 작성후 제출~

 

 

 

 

응답이 기록됐단다.

 

여기까지 신청하면 거의 다 한것이다.

제출하고 몇 분? 정도 있다가 개통이 된 것같다.

 

글이 좀 길어보이지만 사실 어려운건 하나도 없다.

하란대로 하기만 하면 끝~~!!

 

 

비록 5개월이지만 이 기간이 끝나면 또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면 되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요금제를 사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