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토스(TOSS) 어플 기능 앱테크 토스증권 주식 돈벌기 재테크

by 그린라임♡ 2023. 11. 3.
반응형

 

오늘은 오베이보다 더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토스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토스는 파란색의 무슨 모양인지 모르겠는ㅋㅋ로고의 어플

들어가보면

 

 

 

 

토스를 처음 들어가면 내가 갖고 있는 은행계좌, 증권계좌가 보인다.

내가 갖고 있는 계좌는 연계를 하게 되면 총 금액도 확인할 수 있다.

 

 

토스는 그냥 일반 은행처럼 이체같은 거래기능부터

이 기능 저기능, 할 수 있는 게 많다.

 

어플 맨 아래 홈 바로 옆 혜택을 들어가면

우선 친구와 함께 토스 켜면 10원을 주는 포인트 받기가 있다.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를 누르면 이름이 나오는데

터치하면 10원이 적립된다.

아래 사진에는 보너스 친구라고 있는데 이걸 누르면 1원이 적립된다.

10원, 1원 등 정말 적은 금액이지만 매일 하게 되면 은근 쏠쏠하다 ㅋ

 

 

 

 

포인트를 받은 기록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쌓인 포인트는 5160원정도 되는데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하고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도 있다.

 

 

 

컬쳐랜드, 스타벅스, 문화상품권등으로 바꿀 수 있다.

 

 

 

 

 

 

출금은 100원부터 가능하고 수수료는 500원이 부과된다고 한다.

 

 

 

토스켜서 포인트 받는 혜택이 있고

행운복권이라고 매일 100%당첨되는 복권도 있다.

 

 

 

재물운,성공운,애정운 중에 원하는 것을 누르면..?

이번엔 애정운 터치~

 

 

 

 

 

당첨이 된다. 복권을 매일 확인하면

3일차엔 2배를 주고,

7일째엔 3배를 준다. 

이것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재미로 하면 나쁘지 않다.

 

 

 

나는 토스뱅크 통장도 갖고 있는데

연2프로의 이자를 매일 받을 수 있는 통장이다.

현재 하루에 500~600원 정도의 이자를 받고 있다.

 

 

 

 

 

 

 

현재 이 계좌로 한달에 16000원정도의 이자를 받고 있다.

금액이 클수록 이자가 늘어나기에 돈이 생기면 여기에 넣고 있다.

 

 

 

이외에 토스는 주식거래도 할 수 있는데 

출석을 하고, 오늘 내가 정한 종목이 오르고 내림을 맞추면 몇 십원정도의 금액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출석을 하면 소량의 주식도 받을 수 있다.

나는 테슬라 주식을 받고 있다. (오늘은 0.000171주...ㅋㅋㅋ)

 

 

 

이 밖에 토스의 기능들은 다 얘기하지는 못했지만 훨씬 많다.

단순히 은행거래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유용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