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kg모바일 알뜰요금제 가입방법 원칩유심 음성무제한 저가요금제 1000원요금제

by 그린라임♡ 2023. 11. 14.
반응형

 

 

이제 모빙의 0원요금제도 이번달까지만 이벤트기간이라

다른 알뜰요금제로 갈아타야 한다.

 

 

어디로 변경할까 여러군데 찾아보았는데

지금 이벤트 하고 있는 0원 요금제는 거의 4개월짜리밖에 없었다.

 

 

내가 필요한 조건은 음성통화를 많이하고 데이터는 적당히 있으면 되서 

음성 무제한 데이터 5기가 이상 있으면 충분하다. (대신 데이터 모두 소진후에도 무료인걸로)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통신사는 KG모바일~!

유심은 집에 원칩 유심이 있었어서 이걸로 하기로 하고

 

 

 

여기 밑에 가능통신사에는 KG모바일이 없긴한데 이번에 해보니 가능은 했다.

 

 

 

개통방법과 유심 장착방법이 나와있다

 

 

 

원칩 유심은 처음 써본다ㅋ

 

 

 

휴대폰으로 개통해서 폰화면에서 KG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여러 프로모션들이 있는데 내가 필요한 요건들을 갖춘 요금제는

파워풀 다모아 요금제로 이름은 통화 데이터 마음대로 7GB+이다.

월 1,100원이다. 0원 요금제 쓰다가 내려니 은근 아까운...ㅋㅋ

 

 

음성,문자 무제한에 데이터는 7GB이고

다 쓰면 1Mbps속도로 무제한 제공이다. 1Mbps속도는 느리긴 하지만

과금 걱정 없고, 거의 집에 있는 나는 7GB를 다 쓰지도 못한다.

7개월 동안 이벤트 기간이고 8개월부터는 24,200원을 내야된다.

달력에 기간 잘 체크해두고 나중에 제때 변경해줘야 한다.

 

원칩으로 개통시 스타벅스 커피 1잔을 준다고 하는데

집에 있는 유심이라 줄지는 모르겠다.

 

 

 

 

데이터를 더 주고 금액이 더 높은것도 있지만 이런건 내게 전혀 필요치 않다. 😏

 

 

 

그럼 이제 가입을 해보자~

LGU+망이고 모빌카드라고 있는데 최대 1% 페이백 된다고 한다.

근데 이것도 안 써서 나는 패쓰~

1,100원 요금이면 요즘 과자 하나 값보다 싼 값이다.

 

 

 

사전정보 입력을 한다.

나는 유심이 있어서 유심있음을  누르고

 

 

 

유심에 적혀있는 모델명을 적고 유심번호까지 적어준다. 그리고 확인!

 

 

 

그리곤 나는 번호이동이라 그걸 누르고 서비스유형은LTE로 선택한다.

 

 

 

요금제를 선택하고

컬러링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체크하고

아님 패스하고 확인!

 

 

약관동의 하고~

 

 

 

본인확인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까지 거친다.

 

 

 

나는 네이버 인증으로 진행했다.

 

 

 

빈칸 입력 후 동의 체크하고 인증하기~

 

 

 

고객정보에 이름 주소 등을 입력하고

 

 

 

이메일도 입력하고, 번호도 입력 입력

KG모바일 비번은 따로 없어서 새로운걸로 입력했다.

그리곤 확인!

 

 

 

그랬더니 조금 로딩후에.. 엥?

통신사 응답 지연이..ㅜㅜ

다시 다 입력해야하나 하는 걱정이 생겼다ㅜ

 

 

 

그래도 다행히 에러창 몇번 나오고 다음 장으로 넘어갔다. 휴우우우...

다음으로 납부정보를 입력한다.

나는 문자로 받고 계좌이체로 선택했다.

다음으로 납부

 

 

 

 

사용중인 통신사도 선택하공~

번호이동 인증도 해준다.

 

 

 

나는 은행계좌번호로 체크!

 

 

 

 

가입정보확인 및 번호이동동의도 해야 하는데

아래 사전동의요청을 누르면

 

 

 

 

번호가 하나 나오는데 하란대로 해주면 된다.

(전화연결 후엔 폰번호와 생년월일을 누르라고 안내해줌)

 

 

 

사전동의 요청 후엔 인증요청이 완료되었는지 확인 해준다.

 

 

 

인증되었습니다 창이 뜨면 확인을 누르고

 

 

 

마지막으로 입력했던 정보가 맞는지 다시 확인 후 개통하기를 누른다.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온다.

 

 

 

두둥~~ 

 

 

 

셀프개통시 확인해야될 사항은 참고하라고 올려두겠다.

 

 

 

폰을 끄고 원칩 유심으로 바꿔낀 후 다시 재부팅을 한다.

나는 한번에 개통이 되었다.

보통 2시번 껐다켰다 했는데 빨리되니 좋군..ㅋㅋㅋ

개통됐다고 문자도 온다.

 

 

요금제 가입후 개통까지 한시간도 안걸렸다.

중간에 몇번 오류가 떴지만 그래도 만족스런 KG모바일 알뜰요금제 개통 과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