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맛집

춘리마라탕 옥정점 배달 맛 후기 가격 빙홍차

by 그린라임♡ 2024. 3. 21.
반응형

배떡 마라떡볶이를 먹은 이후로 마라에 살짝 눈을 뜬 우리 부부는

오늘은 진짜 마라탕에 도전을 해보기로 했다.

 

 

 

춘리마라탕 양주점

 

전화번호 : 0507-1490-0487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46 109호

 

 

 

 

 

대한민국 대표마라탕 2인으로 주문했고

맵기는 1단계로 약간 매운맛, 마라맛도 1단계 마라약하게로 선택했다.

가격은 16,900원이고 배달팁은 1,000원으로 총 17,900원이다.

 

 

 

728x90

 

 

 

 

도착!

 

 

국물은 1단계라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덜 진했다.

 

 

 

 

리뷰이벤트로는 음료로 선택했는데 이름은 빙홍차이다.

중국에서 인기있다고 한다. 바로 호로록~

홍차맛인데 싱겁게 먹는 나에게도 좀 심심한 맛이었다.

왜 인기가 있는지는..ㅋㅋ 시원하게 마시면 좀 나을거 같기도..?ㅋ

 

 

 

 

구성은 마라탕, 단무지, 빙홍차이다.

 

 

 

 

국물에 기름이 많아 보이긴 한다.

 

 

 

 

내가 좋아라 하는 노랑노랑 단무지!

 

 

 

 

국물 색은 약간 묽은 국물색이다. 먹어보즈아~~

너무 화하게 알싸하진 않고 내가 흔히 아는 마라맛이었다.

남편은 좀더 국물맛이 진했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난 괜찮았다.

맵기는 약간 매콤하긴한데 엄청 맵진 않다. 맵찔이들도 가능!

 

 

 

 

백목이버섯도 있고~

 

 

 

 

유부도 들어있고~

 

 

 

 

청경채도 있고~

 

 

 

 

포두부도 들어있고~

 

 

 

 

부죽도 들어있고~~

 

 

 

 

소세지도 있고~

 

 

 

 

배추도 있고~~

 

 

 

중국당면은 뭔가 되게 불투명한..?

평소 먹던 중국당면보다 좀 더 두꺼운 느낌이었다. 

쫄깃쫄깃~

 

 

 

 

유부 냠냠~~ 

 

 

 

 

내가 좋아하는 숙주나물도 아삭아삭 냠냠~

 

 

 

 

부죽도 한입~

 

 

 

 

두툼한 소세지 햄

 

 

 

 

안에 옥수수와 치즈가 들어있다. 맛남ㅎㅎ

 

 

 

 

영수증 첨부!

 

 

 

 

둘이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그런가 좀 남았다.

오늘도 배부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