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경제 부동산

물린게 조오오금 느슨해졌나..2022.10.19.수 ★주식계좌일기 (주계일)

by 그린라임♡ 2022. 10. 19.
반응형

요 몇일 모바일에서 티스토리의 오류로 인해 글을 쓰지 못했다.

그리고 아기동그리가 늦게 잠들어 새벽 육퇴로 인해서도 글을 쓰지 못했다는 핑계....

 

오늘은 우리 동그리가 일찍 잠들어 주어서 이렇게 주식계좌일기 기록을 남겨본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의 국내증시도 빨간불로 장마감을 했다.

전날의 나스닥 지수가 3프로 넘게 상승한 영향이 큰 것 같았다.

 

하지만 전체적인 지수가 오른다고 해서 내 모든 종목들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NH증권의 국내주식이다.

지난번 포스팅과 비교하면

평가수익률이 0.18프로 오른 6만원정도 마이너스가 줄었다.

미비하구만..

 

SKC는 자사주매입을 함에도 불구하고 금일 1500원이나 하락하였다.

외국인의 매도 덕분이다... 

LG생활건강은 중국 현지 수요 위축에

3분기 이익 추정치 하회한다고 해서 60만원까지 깨고 50만원대로

하락하였지만 오늘은 3천원 상승하였다.

 

 

 

 

 

키움증권의 국내주식이다.

수익률은 0.24프로 올랐으며 2만6천원정도 올랐다.

 

 

 

키움증권의 해외주식이다.

역시 꽤 상승하여 평가수익률이 42퍼센트이고, 손익은 -510만원이다.

우량주들은 다 빨간불이나 니콜라가 수익률을 확 낮추고 있다..

 

이번 하락장때 미국주식은 정말 큰 폭의 하락이 있었다.

다만 나의 미국 우량한 주식들은 파란불 한번 비추지 않았다.

역시 주식은 미국주식만 해야하는 것인가..

 

 

 

NH증권의 해외주식이다.

니콜라 한 종목인데 조금 올랐다.

수익률은 1.4프로 올랐고, 손익은 4만 7천원정도 올랐다.

아직 미장은 한창 진행중이라 등락폭은 변동될 수 있다.

니콜라는 마음을 내려놓고 있다.

그냥 차분히 기다리자..!! 

 

 

우리 아기 동그리주식은 마이너스가 반정도 줄었다.

수익률은 3.4프로 올랐고, 손익은 5만7천원정도 올랐다.

음 나쁘지 않군 ㅋㅋ 

 

 

손익 총합계는 -19,688,769원이다.

지난번 포스팅때보다 +316,393원 올랐다.

아직 크면 크고 적으면 적은 금액이지만

차근차근 올라가 마이너스가 줄고

플러스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