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경제 부동산

SD바이오센서 공모주청약 배정 결과 매도 전략 따블 따상

by 그린라임♡ 2021. 7. 14.
반응형

7월 8~9일 이틀간 진행되었던 SD바이오센서 공모주청약

청약 배정 결과가 7월 13일(월)에 나왔다.

 

나는 NH증권과 KB증권과 한국 투자증권 3군데에 SD바이오센서 공모주청약을 신청했다.

이 세군데 말고도 삼성증권 한군데 더 할 수 있었지만 지금 현재 시작한

아르바이트 근무 시작 시간이 9시라서 4개까지는 팔 여유가 없기에 3군데 증권사에만 

공모주청약을 신청했다. (삼성증권은 계좌개설도 하지 않았기도 했고..)

 

 

오늘은 뜸들이지 않고 바로 내가 받은 SD바이오센서의 공모주 배정 갯수를 공개하겠다.

 

먼저 NH증권이다. 40주의 청약을 신청해서 균등으로 2개를 받았다.

 

 

다음으론 KB증권이다.

10주를 신청해서 균등으로 1개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한국투자증권이다.

참고로 NH증권,KB증권과 달리 한투는 청약 신청할 때 수수료 2천원이 붙는다..ㅡ_ㅡ 

한투의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는

10개를 신청해서 균등수량 1주를 배정 받았다.

 

이번에 나는 총 3군데의 증권사에 60주 신청으로 배정수량 4개를 받았다.

 

 

SD바이오센서의 상장일은 7월 16일(금)이다.

나는 평일 9시부터 근무 시작이라 느긋하게 장을 보고 있을 여유는 없다.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직장인들의 업무 시작 시간이 9시인 경우가 대다수일 것이다.

휴대폰을 계속 붙들고 볼 수가 없다.

 

 

매도 전략을 짜야한다.

100%는 아니지만 보통 시초가에서 5분 이내의 시간 안에 매도하는 것이 최선인 것 같다.

바로 직전의 엘비루셈에서도 나는 9시 2분에 매도를 완료했다.

 

오래 지켜볼수록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빠른 매도를 선택했다. (다 그런 것은 아님)

장이 시작되면 매도 매수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매우 정신이 없다. 

원하는 금액에 매도를 못할 가능성도 높아서 적당한 가격에 매도를 걸어놓는 것이 나을 수도 있다.

 

9시 장 시작 전에는 따블가 까지만 매도가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의 또다시 시작된 급 확산에 코로나 진단키트 회사 SD바이오센서는

수혜를 보는 회사임에는 틀림 없지만, 요새 공모주청약으로 따상을 가는 것 또한 예전처럼 쉽지는 않기에

모험을 원하지 않는다면 장 시작 전에 따블가에 매도를 걸어놓는 것도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다.

 

따블가 : 104,000원

따상가 : 135,200원

 

 

따블, 따상 뜻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결과 발표 배정 주수 따블뜻 따상뜻 따상상뜻 따상시 수익 계산

6월 2일~6월 3일 이틀간 시행 되었던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결과가 오늘 6월 5일(토)에 나온 것을 방금 확인했다. 낮에는 확인이 되지 않았는데 지금 12시 넘어서 보니 나와 있었다. 원래 청약 결과

greenlime1128.tistory.com

 

 

SD바이오센서의 공모가는 52,000원이라 따블만 가도 52,000원으로 치킨 2마리 값을 벌 수 있다.

나는 3개의 증권사에서 4주를 배정 받았으니 20만원까지 수익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

물론 따상까지 가면 그 보다 더 큰 수익도 바라볼 수 있지만 

나에겐 시간이 없다.....주륵...

우선 장 시작전 따블가에 매도를 걸어놓는 쪽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SD바이오센서의 매도 결과는 상장일 이후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매도 하는 사람 모두 굿럭~!!!

 

엘비루셈 매도 결과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 결과 엘비루셈 상장 주가 주식

오늘 6월 11일 금요일은 엘비루셈의 상장일이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SKIET 매도에서 수익이 났던 터라 엘비루셈에게도 기대감이 조금 있었다. 후후 하지만 어제도 새벽 늦게 잠이 들어버림.......

greenlime112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