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카카오 애드핏 1주일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부업

by 그린라임♡ 2021. 6. 7.
반응형

나는 카카오 애드핏 승인을 하루 만에 받았다.

21년 5월 27일 새벽에 신청하고,

21년 5월 28일 오후 쯤에 승인을 받았었다.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방법과 절차에 관한 것은 다음 포스팅을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하루만에 승인 방법, 승인기간

 

카카오 애드핏 하루만에승인 방법 승인기간 티스토리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이제부터는 반말로...^-^;) 오늘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까지 승인되었다. 카카오 애드핏의 승인 방법과 승인기간을 알아보자~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진입장벽이 낮아서 승인 받기는 조금 수월하다

greenlime1128.tistory.com

 

나는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둘 다 운영하고 있다.

티스토리블로그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에서 수익이 나고 있고,

네이버블로그 또한 애드포스트로 수익 창출이 되고 있다.
하지만 금액은 아주 아주 조금....주륵...ㅠ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은 꾸준하게 한다면 점점 발전할 수 있다는

수많은 경험담을 익히 들었어서 지금은 힘겨운 시간이지만

하루 하루, 하나 하나씩 글을 써나가고 있다.

 

하지만 1일 1포스팅이란 참으로 멀고도 험한 길이라 최대한

부담감을 덜고 편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이기도 하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아주 소액이지만 카카오 애드핏의 1주일간의 수익을 공개해 보겠다.

카카오 애드핏은 구글의 애드센스보다는 광고 단가가 많이 낮다..ㅠ

자세한 정보 공개는 정책 위반이 될 수 있기에 일부만 공개한다.

 

그래서 처음에 수익 단가를 잘 몰랐을 때에는

애드센스와 애드핏 광고 배치를 골고루 거의 균등하게 했지만

수익 창출 결과를 보고는 (헉.....!) 광고 배치도 조금 변경하였다.

 

현재 나의 애드핏 광고는 하나의 사이드 광고만을 사용 중이다.

이것이 애드핏의 수익과도 연관이 있을 순 있지만 나에겐 이게 최선의 선택이다.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 1주일간의 수익은 341원이다.

What???!!!

 

승인 받은 날짜 5월 28일은 승인 받고 얼마 안되서 다음 날이라

다음 날 수익까지 더하면 707원이 나온다.

 

뭐.....????!!

 

 

뭐랄까..

좋은 말로 귀여운 수익이라고 해야하나..;;

 

 

이렇게 하여 애드센스 광고를 더 많이 게재하게 되는 것이다..ㅎㅎ

그래도 아애 없는 것보다는 나은 일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야지.

 

카카오 애드핏 승인 한달이 지나면 

한달 수익도 포스팅 해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