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경제 부동산

집에서 편하게 핸드폰으로 외화통장 만들기 (우리은행 외화보통예금)

by 그린라임♡ 2023. 10. 27.
반응형

 

 

이제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음..뭐..몇 달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이 금액은 진작부터 90달러는 넘어 있었다는 건 안비밀...ㅋㅋ)

 

 

애드센스 수익을 받으려면 수표로 받는 것과

통장으로 받는 것 2가지인데 나는

통장으로 받기로 했다.

 

 

 

통장은 일반 통장 말고 외화통장이란게 필요한데

요새는 은행에 들리지 않고 집에서 핸드폰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게 아닌가...?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기기!

 

보통 SC제일은행이 다루기(?) 편하다고 하여 많이들 이용하는데

나는 거래하지 않는 은행이라 나의 주거래 은행인

우리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만들기로 했다.

핸드폰에서 우리WON뱅킹 터치터치!

 

 

나의 안습 잔액.......ㅠ-ㅜ

맨 아래 상품 터치터치!

 

 

 

 

외환 터치터치!!

 

 

 

요새 환율이 또 오르기 시작해서 오늘자 달러 환율은 1356원이다..

 

 

 

여러 상품이 있는데

한 계좌에 여러 통화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외화 보통예금으로 선택

 

 

 

 

외화보통예금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라면 제한이 없다. (다만 신분증 필수!)

가입기간, 가입금액도 제한이 없다고 한다.

 

 

예금자 보호 한도

5천만원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는다.)

 

 

가입 가능 통화

USD, JPY, EUR, GBP, CAD, CHF, HKD, THB, IDR, ZAR, SEK, AUD, DKK....

사실 어디 통화인지 모르는 것 투성이다.ㅋㅋ 

총 24개 통화가 가입이 가능하다.

신규한도는 건당 USD 500,000이내이다.

환율 우대는 50%

 

 

금리는 23.10.27 기준 세전

USD - 0.0100

JPY - 0.0000

EUR - 0.0000

가입하기 터치터치!!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 준비하고~

이용시간

평일(영업일) 09:00 ~ 21:00

 

 

 

신분증을 촬영하고~

 

 

 

계좌인증을 진행하고~

 

 

 

전체동의 체크 후 다음~

 

 

 

고객확인 등록도 하고~

 

 

 

안내하는대로 선택후 고객정보 저장~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나는 우선 가입금액은 없이 신규개설 하였다.

 

 

 

가입정보 확인후 가입하기~!!

 

 

 

외화예금 가입시 보안매체 (보안카드/OTP) 및 인증수단 없이 예금가입이 진행된다고 한다.

 

 

 

초스피드 가입완료~~~~

 

 

 

 

외화통장을 만들었으니 다음에는

구글 애드센스에 결제수단 추가하는 포스팅을 해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