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경제 부동산/😚주식계좌일기

국장은 올랐지만...22.10.28.금 ★주식계좌일기 (주계일)

by 그린라임♡ 2022. 10. 28.
반응형

전일 해외 증시가 좋지 않아서 국내 증시도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국내증시는 상승 마감하였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가 크게 들어온 날이었다.

 

 

NH증권의 국내주식 

오늘의 국장은 딱히 약한 섹터는 없어서 수익률은 2%정도로 좀 올랐다.

삼성전자우를 제외한 내 보유종목은 모두 올랐다.

 

삼전우도 200원가량만 하락하여 큰 손실은 아니었다.

SKC는 6,500원으로 조금 크게 올랐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 덕분이다.

 

 

 

어제 2만원이나 하락했던 LG생활건강은 오늘은 5,000원 상승하였다.

27일 LG생건은 실적발표를 했지만 역시 예상했던대로 좋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선반영으로 여태 하락한탓인지 금일은 조금 올랐다.

미래에셋글로벌리츠도 오늘은 105원정도로 오랜만에 올랐다.  (지금 알았는데 VI도 걸렸었다.)

하지만 아직 평단까지는 좀 걸릴거같다...

 

 

 

 

 

 

키움증권의 국내주식

삼성전자는 오늘 100원 상승으로 큰 움직임은 없었다.

오늘 이재용 부회장은 회장 취임을 한다는 기사를 접했다.

다만 취임사,취임식도 없이 조용히 승진했다. 

미리 예정되어 있던 부당합병, 회계부정 공판에 출석하였다고 한다.

 

 

 

키움증권의 해외주식

오늘은 메타(페이스북)의 실적 쇼크로 인해 미장이 좀 빠지고 있다. (무려 21% 빠지는중..ㅠ)

어제 빠졌던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도 추가 하락중이다.

 

 

 

 

한때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익률은 40프로가 넘었었는데 지금은 13%까지 빠져버렸다.

물론 마이너스로 가지 않은 것도 다행이지만 참 씁쓸하다.

미국주식은 안 팔고 쭈욱 갖고 가려고 했는데 요새 보면 

그냥 올랐을때 팔고 수익을 챙겨야할까도 싶다.

 

 

NH증권의 해외주식

니콜라는 오늘 장이 안좋아서 그런지 같이 빠지고 있다. 익숙...

 

 

 

우리 동그리의 주식도 어제보다 더 하락했다.

오늘 알파벳은 어제에 이어 또 빠지고 있다..

그래도 코카콜라는 아직 빨간불이다. 수익률은 마이너스이지만

매입환율과 현재 환율의 차익 때문에 빨간불이다.ㅋ

 

22년 10월 28일의 손익은?

-19,350,353원이다. 어제보다 60만원가량 마이너스가 줄었다.

국장이 오른덕이다. 하루하루 이렇게 일기처럼 계좌를 기록하고 있지만

아애 안보는게 정신건강에는 좋을거 같긴하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