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주 국가대표 아구찜 해물찜 후기 47미터1 넷플릭스 5500원

by 그린라임♡ 2023. 12. 4.
반응형

우리의 3년째 되는 결혼기념일이 되었다!

하지만 남편은 일이 끝나고 집에 오면 빨리와도

저녁 9시가 되어버린다.ㅜ

맛있는거라도 먹자고 하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잘 먹지 않는 해물찜을 먹기로 했다.

 

 

 

국가대표 아구찜 옥정점

 

도착~~
소짜에 39,000원이다. 배달비는 없었지만

요새 물가가 엄청 오르긴 한 것 같다. 

여기 말고 다른데도 봤는데 거기는 소짜가 49,000원이었다.

기념일 아니고서야 시켜먹겠나 이거....ㅋㅋ

 

비쥬얼은 나쁘지 않다.

오징어와 쭈꾸미, 새우, 가리비, 홍합, 꽃게, 콩나물, 고니, 알 등이 들어있는 것 같다.

추가로 계란찜도 준다. (밥은 안준다..ㅠ 밥은 집에 있어서 그걸로..)

 

 

 

 

오징어가 제일 많이 들어있었다.

해물을 좋아하는 나는 온통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있어서 좋았다.ㅋㅋ

 

 

 

계란찜은 야들야들 촉촉하니 간도 괜찮았다.

 

 

 

계란찜은 쉬운 것 같으면서도 

은근 까다로운 음식인데 나쁘지 않았다.

 

 

 

와사비간장 소스도 주는데 이건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ㅠ

뭔가 간장 맛이 더 많이 났으면 좋겠는데 와사비 맛만 많이 났다..

 

 

 

가까이서 한컷!

 

 

 

쭈꾸미야 안녕..

바르게 서있는 쭈꾸미.....ㅋ

 

 

 

콩나물 데코...;;

한입 앙... 뭔가 잔인한데...?ㅠㅋㅋㅋㅋ

 

 

 

 

오늘은 시간도 늦어 부지런히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 ㅠ

해물찜 맛은 많이 맵진 않았고, 좀 짭짤한 편이었다.

재료들 상태도 싱싱한 편이었고 양도 적지 않았다. (조금 남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다만, 나는 짜게 먹진 않아서 조금 덜 짜도 좋을 것 같았다.

 

 

 

해물찜을 먹으면서 47미터라는 영화 1편을 봤는데 

반전 대박..!!! 

2편도 봤었는데 2편은 좀 별로였는데 1편은 기대이상이었다.

우리는 아기가 자고 있어서 소리를 최소로 해서 봤는데도 불구하고

재밌게 봤다. 소리 크게 해서 보며 긴장감 더 높을듯...?

 

 

요새 넷플릭스를 다시 결제해서 

육퇴 후 남편과 얘기하면서 영화들을 하나씩 보고 있는데 

이게 은근 소소한 행복인 것 같다.

 

 

중간에 광고 보는 조건으로 한달에 5,500원인데

47미터라는 영화를 볼 때도 광고가 나오지 않았다.

좀 지난 영화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개꾸울~~ㅋㅋ

 

아무튼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