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삼형제고기 추천인 소문내기 이벤트 출석체크 앱테크 부수입

by 그린라임♡ 2021.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임입니당~~>_<

 

오늘은 출석체크 앱 하나 들고 왔습니다.

 

저는 최근에 본업을 그만두었어서 잠시 쉬는 동안에도

 

적게나마 부수입을 벌기 위하여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고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중에 매일 하는 것은 앱테크의 기본 중의 기본! 출석체크 앱테크입니다.

 

출석체크는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시간도 덜 걸리고 손쉽게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저는 해봤던 것 중에 그나마 수익이 괜찮은 5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출석체크 앱테크는 ★맘큐, 그리팅, 쟈뎅, 메가커피, 페이코인★인데

 

최근에 괜찮은 어플을 2개정도 알게 되었는데 그중에 하나를 오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삼형제고기]라는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이름대로 고기를 판매하는 앱입니다.

꼬오기~ 꼬기

 

 

 

 

 

 

삼형제고기 앱의 첫화면입니다.

 

 

 

 

 

 

 

판매 품목은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곡, 간편조리, 소스등이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하려면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아래 하단 부분에 추천인 입력을 하게될 시에는

가입자는 최초 3000포인트, 추천자는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형제고기  추천인

peach88

 

 

 

 

 

출석체크는 첫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 아래로 내리면

가정의달 출석체크 이벤트라고 나와있습니다.

 

하루에 300원한달 31일이면 최대 9300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타 출석체크 앱과 비교하면 금액대가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닙니다.

 

 

 

 

 

 

출석체크 이외에 5월달의 또다른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벤트인데요.

 

친구따라 고기사러 간다~~

 

 

 

 

친구에게 초대를 많이 할수록 추첨을 통해서 상품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5명 - 삼형제 마일리지 5000원

15명 - 락앤락 밀폐용기 7종세트

30명 - 호브로 4in1 멀티그릴

 

 

소문내기 이벤트는 5월1일~5월 31일 말일까지 진행되구요.

상품 발송기간은 이벤트 종료후 약 14일 내외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추천인 등록을 못하고 가입이 완료되면 수정할수 없다고 하네요.

 

 

 

친구초대 방법

1. 로그인

 

2. 하단 우측 설정 클릭

 

3. 친구 초대

 

4. 카톡 등으로 보내면 끝!!

 

 

가입시 추천인 등록은 필수입니당~~

 

 

 

초대한 친구의 아이디는 공유받은 메세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꼭 카톡이 아니어도 다른 SNS로도 공유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마일리지란?

마일리지 100원은 현금 100원과 같다고 하구요.

 

1000원 이상부터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금 전환은 불가능 하지만 한국 사람은 고기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니 

맛난 고기를 구매하시면 됩니당~~

 

 

 

 

 

삼형제고기  추천인

peach88

 

 

 

저는 어제부터 출석체크 하고 추천인 입력까지 해서 현재 3600원이 마일리지로 적립되었습니다.

우측 이미지는 삼형제고기 회원가입시 받을 수 있는 돈까스 쿠폰 3900원할인 쿠폰도 발급되었습니다.

기간은 넉넉한 한달로 6월 3일까지네요.

마일리지는 내용에 소멸된다는 말은 없네요. 기한이 9999년까지네요 ㅋㅋ

앱테크는 포인트가 소멸성이 많은데 이점은 좋군요~ 흐흐

 

 

 

 

 

현재 삼형제고기에 가입시 3000원 할인쿠폰과, 삼형제 수제 등심돈까스,

무료배송 쿠폰까지 준다고 하네요!!

 

 

 

youtu.be/Q0X92mxg-ps

유튜브에 삼형제고기 채널도 있네요~~ 

 

 

이벤트 기간이 계속 연장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기간안에 앱테크도 해서 부수입 벌고 여러 혜택도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