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앱테크 Street Bees 스트리트비즈 설문 앱

by 그린라임♡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임입니당~~>_<

 

오늘은 앱테크 하나 알려드릴 건데요.

 

바로 Street bees라는 앱인데요. 한글로는 ■스트리트 비즈■라고 읽습니다.

 

스트리트 비즈는 설문 조사를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저는 여러 가지 앱테크들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알짜 앱입니다.

 

설문조사 앱들(엠브레인, 오베이, Toluna(톨루나))을 몇 번 해보았지만

 

이게 단연 최고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금액이 엄~청 높진 않지만 다른 설문조사 앱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좋다는 걸 말하는 겁니다ㅋ

 

 

 

 

가입절차도 매우 단순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고

 

간단하게 본인정보만 입력하면 끝!

 

 

 

 

 

스트리트 비즈는 딱딱한 설문은 아니며 카톡을 주고받으며

 

얘기하듯이 설문이 진행됩니다. 이미 보낸 말을 삭제 후 다시 입력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 설문을 하는 중간에 설문을 중단해야 할 상황이 와도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을 하면 나중에 다시 이어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단 설문 중 답변을 너무 짧게 입력하면 입력 자체가 안되므로

 

3 단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이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닌 게

 

그냥 말만 풀어서 써도 보내진 다는 거~~ㅋㅋ

 

 

 

 

 

설문 주제는 요새는 코로나 관련된 것을 많이 물어보고요.

 

가끔 집의 인테리어에 관한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 적도 있었네요.

 

 

 

 

 

 

스트리트 비즈 설문앱은 주기적으로 설문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설문이 없을 땐  지금은 좀 조용하네요... 이렇게 나옵니다.

 

 

 

하루에 한두 번씩 들어가서 새로고침을 하면 현재 진행 중인 설문(들)이 나옵니다.

 

제가 1월부터 4월까지 4개월 정도 해봤는데

 

초반 1~2월에는 자주 들어가 보지 않아서이기도 했지만 설문이 별로 안 뜨더라고요.

 

근데 3월 어느 순간부터는 설문이 한 번에 3~4개씩 나오고 그랬었네요.

 

 

 

 

 

 

1~2월에는 금액도 표기가 안되었지만 3월부터는 원화로 얼마라고

 

금액까지 같이 표시되었습니다.

 

리워드 금액은 제가 받았던 금액 최소는 700원에서 최대 2000원까지 있었네요.

 

다른 분들을 보니 더 높은 금액을 받으신 분들도 있긴 하더라고요.

 

700원 한번 들어올 때도 있고요. 다른 금액과 합산해서 입금될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설문을 한다고 해서 매번 지급 승인이 나는 건 아니고요.

 

어플의 활동을 눌러서 보면

 

[검토를 위해 제출됐습니다]

[완료]

[승인 거절]

 

위에 말이 나온다면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저는 총 34건의 이야기 중에서 승인 거절은 없었고요.

 

[검토를 위해 제출됐습니다]는 5건, [완료]는 14건이네요.

 

1월 것도 지급이 안된 것을 보면 시간이 지나도

 

지급이 안될 거 같네요... 흑.. 우측에 원화 표시도 안 뜹니다...;;;

 

 

 

원화 표시가 뜬 것만 지급이 되는 건데 

 

[지급 승인]이라고 나오는 건 회색으로 표시되며

[지급]으로 나오는건 빨간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근데 설마 설마 하니 들어올까 했는데 정말로 들어왔네요.. ㄷㄷ

 

 

 

 

스트리트 비즈는 리워드를 <페이팔>이나 <카카오페이>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뭐가 뭔지 잘 몰라서 허둥대면서 그냥 페이팔 계정도 없는데 만들어서 

 

페이팔로 한번 받았었는데 나중에야 안 사실이 카카오페이로도 손쉽게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ㅡ.ㅡ

 

그래도 너무 늦지 않게 그 사실을 알게 되어서 바로 카카오페이로 송금을 받았습니다.

 

설문 리워드가 포인트가 아니라 바로 현금으로 입금된다는 점이 참~~좋네용~ ㅋㅋ

 

 

 

 

이미 페이팔로 리워드를 받은 분은 카카오페이로 재지급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ㅠ

 

송금은 승인일 기준으로 2주 내로는 입금이 된다고 하고요.

 

 

 

 

페이팔로 받고 싶으신 분들은 프로필란에 페이팔 주소를 입력하시면

 

리워드가 달러로 들어오기 때문에 달러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그냥 귀찮다.. 카카오페이로 받고 싶다 하신 분들은 페이팔 란만 비워두시면

 

카카오페이로 들어옵니다.

 

 

 

 

 

설문을 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잘 모르겠는 부분이 있으면 어플의

 

더보기의 도움말에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네모난 말풍선을 누르면

 

메시지 쓰기에 들어가집니다. 여기서 물어보면 며칠 내로 답변이 오고요.

 

 

 

 

저는 카카오페이로 입금이 됐을 때부터는 카톡으로 톡이 옵니다.

 

톡 온 곳을 친구 추가하여서 더 빠르고 편리하게 물어볼 수 있더라고요.

 

 

 

추천인 앱테크처럼 프로필에 ▶▷▶추천 코드가 있기는 합니다만..

 

지금은 추천인 보상 지급은 중단되었다고 합니다..ㅠ

 

그래도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추천 코드

1040UI

 

그냥 기분 좋을 듯해서요. 하핫...

 

 

 

1월부터 활동을 했지만 1~2월은 활동이 미비해서 빼고

 

3~4월 카카오페이로 받은 금액은 총 14,400원이네요.

 

적은 금액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집에서 뒹굴뒹굴 대면서 핸드폰 만지작 거리며 받는 꽁돈은 참 달아요~~>_<

 

커피값, 치킨값 벌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깔아보셔용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