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아하(Aha) 출석체크 추천인 추천코드 아하토큰 시세 가상화폐 앱테크 업비트 상장코인 비트코인 용돈벌기

by 그린라임♡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임입니드아아앙~~

이번주는 미세먼지가 보통으로 나오네요.

이게 원래 정상인데 마스크 없는 생활과 좀 멀어져서 안타깝네요..ㅠ

 

 

오늘은 아하(Aha) 출석체크 부수입 벌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하는 애플리케이션은 따로 없구요. 사이트가 있습니다.

 

 

PC나 폰 모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하의 첫 화면입니다.

 

 

 

 

 

 

 

 

아하(Aha)에선 여러 지식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약료, 의료, 법률, 세무, 회계, 인사, 재무설계, 보험, 무역,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심리상담,

생활상식, 재테크 상식, 부동산, 제가 관심이 많은 주식까지..!! 

 

 

 

 

 

첫 질문시에는 15AHT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AHT는 코인의 한종류인데요 "아하토큰'이라고 부릅니다.

업비트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그래서 저도 질문 한개 적어봤습니다.

 

 

 

 

 

 

주의사항으로 아하 콘텐츠 정책 준수 위반시 신고를 받거나 삭제될 수 있다고 하네요.

확인!

 

 

 

 

 

바로 15AHT가 지급되었네요.

 

 

 

 

 

아하토큰 획득방법!! 

질문, 잡변, 채택, 신고, 공유 등의 다양한 지식 활동을 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증 답변자 보상 풀 점수표


내가 답변 작성 ====> 전문직 +50점/ 일반 +10점

타인이 내답변 채택 ====> 전문직 +50점/ 일반 +10점

타인이 내답변 공감 ====> 전문직 + 5점/ 일반 +1점

타인이 내답변 비공감 ===>전문직  - 5점/ 일반  -1점

누가 내답변 신고함-_- ===>전문직 -400점/일반 -200점


공유 보상 풀 점수표

질문, 답변(내컨텐츠아니어도됨)을 공유 +4점

===>(공유버튼을 통하여 생성된 링크를 공유후 링크로 사람이 유입시 공유자에게 +4점 부여)

내 질문, 답변이 공유됨 질문자 +1점

                              답변자 +1점

 

보상 받을 수 있는게 많습니다 ㅎㅎ

 

 

 

 

 

 

 

 

저는 출석체크 이외의 활동은 하지 않아서 점수가 낮아유..ㅠ

 

 

 

 

제가 아하에서 주로 AHT를 받는 곳은 출석체크인데요.

왼쪽 상단에 三를 누르시면 아래 바가 나옵니다. 여기서 출석스탬프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계정 설정이 나오는데 여기서 출석 스탬프를 찍으면 됩니다.

출석1회에 1AHT, 2회에 2AHT, ....30회에 30AHT가 지급됩니다.

총 시즌5까지 할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시즌4를 하고 있지만 시즌 5까지 얼마 안남았군요.ㅠ

 

 

 

 

 

 

그리고 아하는 룰렛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룰렛 이벤트 메인화면입니다.

 

 

 

 

1등 - 2500 AHT (1명)

2등 - 1000 AHT (2명)

3등 - 125 AHT (9명)

추가로 500명에게는 500 AHT 지급을~!!

 

매주 18,125개 아하토큰이 빵빵~~~

룰렛이벤트의 참가자격은

매주 질문&답변 1회 이상 공유한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단 1명이상의 실제 외부유입이 일어나서 공유 보상을 받은 내역이 있는 회원에 한함)

 

 

 

룰렛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벤트가 열리기 전까지 질문&답변 공유를 많이 할수록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당첨 확률은 누적은 안되며 매주 새롭게 초기화 됩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용 ㅎㅎ

 

 

 

 

 

 

 

 

 

아하 추천인

49075D

 

아하토큰 버는 방법은 출석체크 이외에도 친구초대를 해서

추천코드 등록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에도 추천코드 등록이 가능)

 

계정 설정에 친구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내 코드를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서로 120AHT를 지급합니다.

 

저는 남편, 남편은 저를 추천해서 240 AHT 지급 받았네요ㅎㅎ

 

 

추천인 보상은 원래 60 AHT였지만 120 AHT로 조정되었습니다.

 

 

 

 

내가 다른 사람의 추천인 입력은 최초 1회만 입력 가능합니다.

전 남편꺼 추천인 입력했네용ㅋ

 

 

 

 

 

 

 

 

 

 

이렇게 모은 아하토큰은 출금도 가능합니다.

저는 649AHT이라 아직 좀 더 모아야 해요.

 

 

 

 

 

 

아하토큰 외부출금 방법입니다.

아하토큰을 루니버스 드랍스로 출금을 원할 경우의 방법입니다.

 

 

1.드랍스 주소 생성 및 복사, 로그인 클릭

 

 

 

 

*로그인 후엔 좌측 상단 햄버거 메뉴를 누러 계정 정보에 접근합니다.

  프로필 옆에 있는 지갑주소 버튼을 클릭하여 지갑주소를 확인합니다.

* 주소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 복사됩니다.

화면 하단에 지갑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라난 문구가 표시됩니다.

 

 

 

 

 

 

 

 

 

 

 

 

 

 

2.로그인 후에 > 계정설정 > 토큰관리 > 출금하기 순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루니버스 드랍스에서 복사한 주소를 '출금 주소 입력'란에 붙여넣기 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는 희망하는 '출금 수량 입력'을 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 휴대폰으로 인증번호 받기를 누른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신후에

'출금 요청' 버튼을 누르면 출금요청이 완료됩니다.!

 

▷▶▷▶주의

아하 토큰은 루니버스 기반 토큰이라서 이더리움 등 타 플랫폼 기반 주소로 보내는 경우,

유효하지 않은 주소로 출금하는 경우에는 모든 자산이 유실되오니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하네요.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원래 아하토큰은 5000 AHT가 되면 출금이 가능했었는데

지금은 변경되어서 2500 AHT가 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21.03.22부터 변경되었네요.)

 

 

 

 

 

 

 

 

저는 다른 활동은 하지 않고 출석체크만으로 4월에 6454 AHT를 

업비트에 입금했습니다. 저는 루니버스 드롭 안거치고 바로 업비트에 입금했습니다.

보통 5분 이내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부수입이지만 6000 AHT가 넘으니 15만원돈이 되더라구요. ㄷㄷ

나중에 이 돈은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업비트의 총 보유 자산 모습입니다.

 

 

 

원래 보유자산이 좀 더 있었는데 아하토큰이 좀 떨어져서 팔고

다른 걸로 들어갔었네요..;;ㅋㅋ

 

 

요새 코인에 관심이 정말 많죠?

하지만 나는 내 돈을 코인에 넣고 하는게 좀 무섭고 아깝다고 생각한다면?

혹은 부수입을 벌고 싶으신 분들?

 

아하에서 출석체크, 지식 질문답변, 룰렛, 추천인 등록 등을 해서

아하토큰을 모아모아 앱테크, 부수입도 벌고 

궁금했지만 망설이던 코인 열풍에 안전하게 도전해보시는건 어떨지요?

 

 

 

아하 추천코드(추천인)

49075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