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테크 추천인

달고(Dalgo) 어플 차량 스티커 부수입 추천인 이동광고 달고광고

by 그린라임♡ 2021. 5. 6.
반응형

안녕하세용~  라임입니드아앙~~♥

 

오늘은 달고(Dalgo) 포스팅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타사의 블로그에 달고 내용을 올리려고 했지만 여차저차 하는 이유로 올리지 못했는데

 

이번에 달고가 새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어플이 확~~바뀌었네요.

 

하단 바에 홈, 혜택, 상점, 내지갑, 마이페이지로 바뀌었네요.

 

 

 

 

 

 

본래 달고 애플리케이션은 차량에 스티커를 붙여서 주행하면

 

해당 광고 스티커가 노출되어 홍보?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그래서 차에 스티커를 달고 돈벌자~~~라는 의미로 이름도 달고인듯요ㅋ

 

 

 

 

 

저는 21년 올해 2월,3월 2달간 스티커를 붙여서 

 

2만 7천원 가량의 리워드를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모든 앱테크들이 그렇지만 금액이 엄청 막 높지는 않지만

 

치킨 값 정도 벌자는 생각으로 시작하시면 될거 같아요

 

 

 

 

2월꺼는 보름쇠라는 고기집 스티커로 14000포인트를 획득했구요.

 

3월꺼는 리바트 가구 회사 스티커로 1300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이 포인트는 리뉴얼 되기 전에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했었습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새로운 [상점]이라는 항목이 생겨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의 좋은 예네요..ㅎㅎ

 

 

 

 

기프티콘은 나중에 중고나라나 기프티스타,니콘내콘, 팔라고, 당근마켓 등의

 

중고 판매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시 되팔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직 업데이트가 된지 얼마 안되어서 음료 갯수는 별로 안되며

 

저렴한 음료는 별로 없네요..ㅠ

 

 

 

 

 

처음에 회원가입을 하고는 차량등록을 하면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고

 

500p까지 주네요.

 

 

 

 

 

 

 

 

부스터 기능은 아직 안 써봤는데 아마 조금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된 후로 바뀐 점은 이전에는 제휴 스티커를 붙이고 

 

주행을 해야만 포인트가 올라갔었지만 바뀐 후로는

 

스티커를 붙이지 않아도 달고 앱을 켜놓고 있으면 포인트가 올라간다는 점입니다.

 

대신 포인트는 당일 소멸되기 때문에 익일이 되기 전에

 

포인트 전환을 해주어야 합니다. 

 

 

 

 

 

 

제가 이번주에 잠시 주행을 했었을때 1원씩 올라가면서 19포인트를 획득했든데

 

교환시에는 1포인트씩 하나씩 19번 눌러줘야 되는게 조금은 귀찮(?)긴 하더라구요.

 

이것도 계속 개선 되겠죠?ㅎㅎ

 

제휴 스티커 붙이는건 아직 앱 상에는 나오지는 않은데 

 

달고 앱의 최근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 등이 해결되고 나면 곧 나올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 새로 또 추가된 것이 "뽑기" 코너인데요.

앱의 하단바 혜택에 들어가면 뽑기라는 곳을 누르고 '도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당첨시 최대 1만캐시까지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저는 당첨된 적이 없네요..;;

 

 

 

 

 

 

 

그리고 혜택에서 뽑기 위에 있는 무료포인트에 들어가면

 

참여적립, 구매적립으로 나눠져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것도 생겼네요.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앱의 하단에 마이페이지에는 고객센터나 공지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친구초대라는 것이 있습니다.

 

친구에게 초대시 친구와 나 모두 500p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달고 추천인

09DF9B

 

 

초대코드 공유하기를 누르면 카톡이나 문자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달고 추천인

09DF9B

 

 

점점 더 앱들이 생각 이상으로 다양해져서 이동광고 서비스까지 생겼네요.^^

반응형